회원가입약관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회원가입
로그인
쇼핑몰 검색
검색어
필수
검색
미용회원전용
0
미용회원전용
염모제
HAIR COLOR
펌제
PERM
샴푸
SHAMPOO
트리트먼트
TREATMENT
오일
OIL
스타일링
STYLING
미용기구
EQUIPMENT
BRAND
글래미쉬
ATS 프로페셔널
ATS 퍼스티지
ATS 스타일뮤즈
ATS 리플래시
ATS 유니피버
큐닉
글로스
모로칸오일
그리에이트
오클리닉 플러스
PRODUCT TYPE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토닉
세럼
오일
스타일링
SOLUTION
염모제
펌제
손상모
푸석한 모발
볼륨
부스스한 모발
컬
스타일
두피
브러쉬
바디
EQUIPMENT
펌기
가온기
아이롱기
매직기
드라이어
대형기구 부자재
BRAND
HOMECARE
SOLUTION
EVENT
INSPIRATION & TIPS
MEMBERSHIP
BRANCH / AS
아이롱기
매직기
드라이기
펌기
헤어
리페어라인
하이드레이션 라인
볼륨 라인
스무드 라인
텍스처
컬 라인
스타일링 라인
피니시 라인
컬러
브러시
ATS 퍼스티지
리버시
카미시
브레시
ATS 스타일뮤즈
글래미쉬
맥스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토닉
세럼
오일
에센셜
스타일링
브러쉬
아이롱기
매직기
드라이어
모로칸오일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500ml
미용회원전용
모로칸오일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250ml
미용회원전용
ATS 퍼스티지 리버시 토닉 140ml
36,000원
ATS 스타일뮤즈 샤이니 홀딩 픽서 250ml
18,000원
손상모
DAMAGE
푸석한 모발
MOISTURE
볼륨
VOLUME
부스스한 모발
NO FRIZZ
컬
CURL
두피
SCALP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오일
스타일링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오일
스타일링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오일
스타일링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오일
스타일링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오일
스타일링
오일
샴푸
마스크
토닉
세럼
쇼핑찬스
이벤트
살롱온리
체험단
상품후기
제품찾기
헤어 레시피
헤어 트렌드
헤어 스튜디오
제품사용팁
멤버쉽
우수회원 혜택
미용회원 혜택
포인트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약관동의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미용회원 가입
일반회원 가입
SNS 계정으로 가입
네이버으로 회원가입하기
카카오로 회원가입하기
구글+로 회원가입하기
전체선택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그리에이트 부산2지사 (전자상거래 사업자, 이하 "당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그리에이트몰 사이트 http://bs-n.createmall.co.kr/), 그리에이트 지사(이하 쇼핑몰 등과 그리에이트 지사를 합하여 "몰"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고객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모바일 등 기타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목적과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제 2 조 (정의) ① "몰"이란 당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고객"이란 몰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여 이 약관에 따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서비스"란 당사가 몰에서 제4조에서 정한 내용의 업무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유/무형의 행위 등을 말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당사 몰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⑥ "포인트"라 함은 몰에서 활동 및 구매를 함으로써 일정 기준에 부합할 경우 적립, 사용 등이 가능 한 것으로, 몰과 지사몰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온라인 상에서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고객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고객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몰에 제공하여 고객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에서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고객에게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에 동의하는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몰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⑥ 회원이 몰의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몰은 개정 약관내용을 당해 회원에게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⑦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의 배송 3. 구매계약 및 배송에 관련된 용역 제공 4. 해당 용역에 대한 고객 응대 및 처리 5.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고객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고객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전기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의 일시중단 사실을 통지하고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전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다만, 몰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① 고객은 약관 내용에 대해 확인하고,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약관내용에 대하여 동의여부를 체크하는 방법으로 동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동의 부분에 체크하면 이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몰은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고객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이 약관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고객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사항에 변동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몰에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탈퇴는 http://bs-n.createmall.co.kr/에 접속하시고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개별 지사에서는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② 회원탈퇴 시 회원이 기존에 보유 중이던 쿠폰 및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때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때 3. 다른 사람의 몰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때 4.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5.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6.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오류 현상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몰을 이용하는 경우 7.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8.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9. 기타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때 10. 회원은 회사로부터 구매한 모로칸오일 제품을 정해진 재판매방식(오프라인 살롱에서의 재판매)을 제외한 전자상거래에서의 재판매를 불허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에는 제공 서비스 중단과 함께 이로 인한 회사의 피해에 배상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⑤ 정보통신방법에 의거, 개인정보유효기간제에 따라 당사의 정보통신서비스를 1년(유효기간)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휴면회원)은, 일부 항목을 제외한 회원정보가 분리저장 및 관리되어 이용 및 제3자 제공이 불가합니다. ⑥ 회원은 탈퇴한 날로부터 30일 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⑦ 회사는 부정거래의 방지를 위하여 일부 정보를 탈퇴한 날로부터 30일 간 보관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이 경과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개별 법령에서 정하는 보관의무가 있는 정보는 보관합니다. ⑧ 회원의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이 확인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멤버십 가입 및 혜택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및 가입시 등록한 정보에 기명된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 주일이상 온라인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9 조 (구매신청) 고객은 몰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고객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제 10 조 (구매계약의 성립) ① 몰은 고객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고객의 청약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가 체결한 계약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해당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은 주문 완료 후 메일의 형태로 고객에게 전달되며, 이 메일이 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고객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 11 조 (결제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결제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몰은 이용자의 결제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인터넷 뱅킹, 폰 뱅킹 등 각종 계좌 이체 2. 직불카드, 선불카드, 신용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몰에서 지급하는 쿠폰, 포인트 등의 판촉수단에 의한 결제 5. 기타 제3자와 제휴를 통한 전자결제 제 12 조 (포인트 운영) ① 현재 몰에서 포인트를 운영중에 있으며, 각 포인트의 적립, 사용, 소멸, 삭감 등 포인트 제도 운영에 필요한 사항은 몰을 통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몰은 당사가 자체 운영하는 포인트 뿐만 아니라, 제휴정책에 따라 타사 포인트제도를 함께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단, 타사 포인트 제도는 해당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운영됩니다. ③ 포인트는 이벤트 기간상품, 할인특매, 염가판매 등의 일부 경우를 비롯하여 당사 정책에 따라 그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포인트는 양도, 상속, 담보제공 등 제3자에게 처분하거나,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없습니다. ⑤ 주문취소, 환불 등 청약을 변경하는 경우 해당 금액만큼 적립된 포인트는 회수 또는 반환됩니다. ⑥ 몰의 필요에 따라 포인트는 판촉대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⑦ 당사는 경영환경의 변화, 영업정책의 변경 등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포인트 제도에 관한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제3조를 준용하여 변경합니다. 제 13 조 (포인트 삭감 및 소멸) ①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가 부정한 방법 또는 개인정보 도용 등으로 인해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때에는 당사 (제휴사 포함)는 해당 포인트를 삭감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탈퇴하거나 당사(제휴사 포함)에 의하여 자격을 상실한 경우, 해당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탈퇴, 자격상실, 무거래 등을 원인으로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제 14 조 (판촉행위에 대한 규정) ① 몰은 판매를 촉진시킬 목적으로 일정 경품 및 사은품 제공 등을 통한 판촉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판촉행위 발생 시 판촉의 대상이 되는 고객을 임의로 정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판촉행위의 결과로 발생되는 경품 및 사은품 들을 사전에 명기한 일정에 발송해야 하며, 불가피한 경우로 일정이 연기될 경우 해당 고객에게 사전 공지해야 합니다. ④ 판촉행위 중에 고객 저작물 및 고객정보의 노출이 발생될 경우, 몰은 해당 고객에게 노출 여부를 반드시 승낙을 받은 이후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⑤ 몰은 경품 및 사은품이 제공된 경우, 고객 변심으로 교환, 환불이 되지 않으며, 사용 중 해당 재화 등의 A/S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제 15 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고객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몰의 웹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규정에 따릅니다. ③ 만약 고객이 변경 및 취소를 요구하였을 때 몰이 그 진행을 통제할 수 없는 경우 반품으로 처리되어야 하며 청약 철회의 과정을 따릅니다. 제 16 조 (배송) ① 몰은 고객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고객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재화 등의 공급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 때 몰은 고객이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고객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고객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7 조 (환급) 몰은 고객이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8 조 (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다만, 수신확인을 통지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고객은 전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지 않았다면 고객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고객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고객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영업일 3영업일(매주 화, 금요일 일괄 환급)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의 고객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기본적으로 고객이 부담합니다. 몰은 고객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고객이 수취거부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 배송비(처음 구매 건이 무료배송이면 왕복 배송비, 고객 선불이면 편도 배송비)와 은행 송금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며, 실제 몰의 환불은 상품 반송이 확인된 후 환불됩니다. ⑤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⑥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접수시켜 주어야 합니다. 단, 피부과 진단서가 첨부된 경우 제반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며 배송비는 몰이 부담합니다만, 단 화장품과 피부트러블과의 상당한 인과관계가 인정되는 경우, 또는 질환치료의 목적의 경우에는 진단서 발급비용을 회사가 부담합니다. ⑦ 고객의 부재중이거나 수취인 주소 불명으로 인해 반송되어 다시 배송되는 경우 해당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⑧ 모든 반품 시, 고객은 판촉행위로 인한 경품 및 사은품을 반납하여야 하며, 고객이 사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몰은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몰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 20 조 (개인정보보호) ① 당사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가입시뿐만 아니라 가입기간 중 회원제도 운영의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거나, 타인의 도용 등의 사정이 발생한 때에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통지하여야 지속적인 서비스 혜택과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이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③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회원의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 통지해 드립니다. 회사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실을 고지 또는 통지한 후 30일 이내에 회원이 이의를 회사에 제기하지 않으면, 회사 및 제휴사에 대하여 변경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이용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언제든지 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그에 따라 개인정보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⑤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당사의 사이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몰은 고객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도록 합니다. ③ 고객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및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고객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2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④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⑤ 몰은 회원이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몰은 이 이용약관 및 기타 법령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임의적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몰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8. 몰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③ 고객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④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몰이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몰이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몰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몰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⑤ 고객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 이를 몰에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고객은 몰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몰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인해 몰이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은 몰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몰은 해당 고객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몰은 다른 사이트를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영상 등이 포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② 몰은 고객이 해당 연결된 다른 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5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소유권,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고객은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고객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고객에게 귀속되나, 몰은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은 고객의 게시물이 공서양속 또는 몰의 운영방침에 반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때에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정보의 제공) ① 몰은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를 얻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서비스 개선 및 고객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고객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7 조 (분쟁해결) ① 몰은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몰은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③ 몰과 고객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 전자거래기본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8 조 (관할 및 준거법) ① 몰과 고객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고객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고객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에는 대한민국법률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은 2019년 4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그리에이트 부산2지사 (이하 '회사')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http://bs-n.createmall.co.kr/) 서비스, 그리에이트 지사의 판매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님의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별도로 제정하고 이를 준수함으로써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더욱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항상 회사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고시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수정될 경우 변경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수집방법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이용 목적 제 3조 개인정보의 제공 제 4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제 5조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제 6조 개인정보 보호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 처리 부서 제 7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제 8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등 제 9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제10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기술적∙물리적 대책 제11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제12조 보호정책 변경 시 공지의무 제 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수집방법 ①회사는 쇼핑몰사이트(http://bs-n.createmall.co.kr/)를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통합 운영 시 이용자는 회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사이트 동일 아이디(ID)와 비밀번호(P/W)로 로그인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가입 시 통합운영에 대해 공지하며 이에 대해 동의한 회원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된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③"비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사이트 등에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이용자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회사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함에 대하여 동의여부를 표시하는 방법으로 동의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동의 부분에 표시하면 해당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이용 목적) ①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 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들에게 보다 양질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선택적으로 입력 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별도 동의 없이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사상∙신념, 노동조합∙정당의 가입∙탈퇴, 정치적 견해, 건강, 성생활, 과거의 병력, 종교, 출신지, 범죄기록 등 민감한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가 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그 수집∙이용의 주된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필수항목 -일반회원 : 성명, 휴대폰번호, 성별,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닉네임 -미용회원(사업자회원): 성명, 휴대폰번호, 성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닉네님, 사업자명, 사업장주소, 사업자등록증 -서비스 이용에 따른 식별 / 가입연령확인 /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휴대전화번호, 정보수신동의 여부(SMS, LMS, MMS, MDM) -공지사항 전달 / 제공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동의 시 회사 또는제휴사의 서비스 / 사업 및 정책 / 기타 이벤트에 관한정보 제공 및 그에 따른 경품 등 물품 배송 -구매거래 내역, 포인트 내역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및 상품구매에 따른 멤버십 회원 관리 근거자료 * 선택항목 -일반전화, 주소, 정보수신동의 여부(이메일, DM, TM) -동의 시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 / 사업및 정책 / 기타 이벤트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그에 따른 경품 등 물품 배송 * 회원 탈퇴 시까지 (제5조 참조) ④온라인(모바일 포함)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 확인, 서비스 제공 및 부정 이용 방지 등을 위하여 단말기에 관한 정보(운영체제 정보,설치일 등)가 수집될 수 있으며, 향후, 앱 서비스 제공 시 모바일 서비스 경우 PUSH서비스 제공(고객이 동의한 경우에 한함), 어플리케이션 버전 업그레이드 등의 모바일 서비스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동통신사 정보가 추가적으로 수집 및 이용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가 회사에서 상품이나 용역 등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대금결제 및 상품배송, 환불처리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 결제방법에 따라 - 카드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결제에 필요한 최소 정보 - 계좌이체의 경우: 거래 은행 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 상품배송에 필요한 정보로서 상품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연락처 ⑥회사는 이 웹사이트 또는 각 지사에서의 회원가입 및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외에도 아래와 같은 경우에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 시 수집목적을 명시하여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문의 응대 : 이용자의 문의 기타 요청사항 처리 및 회신을 위한 개인정보 입력 * 고객상담 시 : 고객상담 및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을 위한 상담정보 작성 * 설문조사나 경품 행사 시 :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인 개인정보 입력 ⑦회사는 이용자 확인, 경품 배송 및 통계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로서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자의 사전 동의나 관련법령의 규정 없이는 어떠한 경우라도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개인정보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⑧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수정보의 수집 • 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선택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거부하는 경우,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선택정보를 이용한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제공) ①회사는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2조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 및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얻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 제공 받는자 그리에이트 부산2지사 * 제공 목적 판매자(각 지사)와 구매자(미용회원, 일반회원)의 거래 진행 및 전자상거래의 계약 이행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결제일, 고객명, 연락처, 주소, 상품명, 구매수, 결제금액 (할인 및 포인트 금액포함), 결제일시 *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철회 시 또는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해 필요한 기간 ③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는 이용자의 별도 동의 없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1.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연구단체, 설문조사, 리서치 기관 등에 제공하는 경우 3.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상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④ 이용자는 제3자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때에는 제3자 제공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개인정보를 국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때에는 이용자에게 내용을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①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원활한 전산처리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를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합니다. ②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의 위탁 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이용자 동의 없는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금지 등 이용자의 개인보호의 보호를 위해 관리·감독합니다. ③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수탁자와 그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처리 위탁 받는자/위탁업무내용 ㈜아이보스 -개인정보 관리 및 전산처리 -이벤트 대행 및 경품 배송 ㈜그리에이트 부산2지사 -회원모집 및 회원정보 관리, 포인트조회, 적립 및 사용,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행•안내및 고객상담 업무 ㈜NHN KCP -결제 서비스 대행 위킵㈜ -배송업무 대행 및 고객상담 업무 씨제이대한통운㈜ -제품 및 경품 배송 ㈜아이코드, ㈜다우기술 -대량메일(전자우편), 문자, 카카오톡 등 메시지 발송 업무 ④ 회사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 위탁 시 이용자의 별도 동의를 얻어 제공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①이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전산에 등록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및 책임자 또는 이들의 승인을 얻은 자가 아니면 문서로 출력할 수 없습니다. ②회사는,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삭제하거나 회원가입 탈퇴를 요청한 경우 지체 없이 조치를 취하며, 삭제된 정보는 기록을 복구 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③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아래와 같이 파기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회사의 내부 파기절차에 따라 디스크에서 정보를 삭제하고, 출력된 경우에는 분쇄기로 분쇄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해당 설문조사, 이벤트가 종료한 때 ④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 1년 * 기타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동의를 받은 기간까지 : 회원의 동의를 얻어 회원탈퇴 시 30일간 ⑤회사는 정보통신망법 제29조에 의거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1년간 이용내역이 없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 보호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처리 부서) ①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를 두어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관한 문의 및 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책임자 : 강영중 전화번호 : 051-819-1511 (월~금:09:00~17:00, 공휴일 제외) E-mail : o17566@hanmail.net ②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침해의 발생 또는 그 염려로 인하여 상담이 필요한 때에는 제1항의 회사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뿐만 아니라 다음의 기관 등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국번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국번없이 182) 제7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①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등)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②회사는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 방문시간 등의 분석, 이용자의 방문횟수 파악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지원 및 개편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③회사는 쿠키를 사용하여 회사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이용자의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기회를 부여하고 이용자의 관심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④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의 전부 허용, 일부 허용, 전부 거부 등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1. 쿠키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인터넷 화면 작업표시줄의 [도구]를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 선택하고, [개인정보 탭]을 선택한 후, [고급]을 선택하여 쿠키허용 여부를 설정합니다. 2. 받은 쿠키를 보는 방법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인터넷 화면 작업표시줄의 [도구]를 클릭한 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고, 일반 탭(기본 탭)에서 검색 기록의 [설정]을 선택한 후, 임시 인터넷 파일 탭(기본 탭)의 [파일보기]를 선택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①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의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이용자가 그리에이트 지사 등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은 자에게 요청하거나,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부서로 전화, 서면, 전자우편(e-mail)로 연락하여,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대하여 지체 없이 관련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②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 등 처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미 처리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가 지체 없이 반영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③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제3자의 권익을 현저하게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해당 서비스제공자의 업무에 현저한 지장을 미칠 우려가 있는 경우 3.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등 제9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①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는 회사 웹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직접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거나, 그리에이트 지사 등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은 자에게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관리책임부서로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E-mail) 등으로 연락하는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대하여 지체 없이 이용자의 회원탈퇴처리 및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②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기술적∙물리적 대책) ①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며, 교육을 실시합니다. ②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③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외부 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 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④회사는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방화벽 및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접근제어 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⑤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 처리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 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⑥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출입통제·잠금장치를 하고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⑦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⑧이용자는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스스로의 확인 및 관리를 통하여 정확한 정보를 유지하도록 하며, 인터넷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타인의 개인정보를 권한 없이 이용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제재뿐만 아니라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⑨회사는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아이디(ID), 비밀번호(P/W),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W)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내부 관리자의 실수 또는 기술관리의 사고로 인해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생긴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11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대하여 제공한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으로서 개인정보를 조회, 수정, 변경 및 회원의 탈퇴 등과 관련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인터넷, 전화, 서면 등을 이용하여 회사에 연락을 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제12조 (보호정책 변경 시 공지의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정책 및 회사 내부 운영방침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때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지체없이 회사 사이트 첫 페이지에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칙>2019. 04. 23 제1조(시행일) 이 지침은 2019년 4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지사안내
Family Site
CREATE
MOROCCANOIL
그리에이트 부산2지사 | 대표 :강영중 |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96, 1층 | 사업자등록번호 : 850-60-0006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번호 : 2019-부산부산진-0356 | 대표번호 : 051-819-15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영중 | 전자메일주소 : o17566@hanmail.net |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 : ㈜아이보스
Copyright@LE'ess, All rights reserved
(주)르에쓰는 고객님의 안전한 무통장입금 거래에 대해
(주)NHNKCP의 구매안전서비스
를 적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