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주문내역 및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및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선택하시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배송상태를 알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 070-4373-7840 또는 1:1문의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현금 결제(무통장입금, 가상계좌 무통장입금(에스크로)), 실시간 계좌이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했을 경우, 구입내역 확인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상품 구입시, ‘주문번호’가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되며, 그리에이트몰에 접속하시어 [로그인 →비회원(주문조회) →성함&주문번호 입력] 하셔서 구입내역과 배송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안 될 경우, 비회원님의 성함 또는 주문 번호를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REATEMALL의 회원이 될 시 다양한 멤버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000원 포인트 적립 제공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
2. 구매시 구매포인트 1% 적립 혜택
3. 후기 작성시 추가 포인트 적립
4. 우수회원이 되시면 추가 혜택 제공
5. 신상품 출시시 선구매 혜택 제공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고, ‘배송준비중’일 경우 고객센터 070-4373-7840으로 전화하셔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출고를 위한 작업이 완료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드립니다. 단, 주문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주셔야 하며, 만약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구매시 적용되나요?
저희 그리에이트몰은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5만원 이하 주문하시는 경우, 3천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그리에이트몰은 당일 9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 발송(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9시 이후 주문건을 익일 출고)
출고 이후 배송기간은 상품과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하고 결제일로부터 1~2일이내(공휴일 제외),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5일 이내에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악천후 등 날씨나 지역의 교통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하시면 더욱 정확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 제품(펌기, 가온기 등)의 경우에도 별도의 배송을 해야 해서, 5일~ 7일 정도 소요되오니 쇼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과정에서 제품 손상이 생긴 경우 씽크네이처가 전액 환불 또는 교환 해드립니다.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그리에이트몰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중입니다.
무통장입금과 가상계좌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일자로부터 6일(주문일 포함) 이내에 입금하셔야 하며, 기한 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무통장입금과 가상계좌로 결제하고 싶은데,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은 무관하며, 부여 받은 계좌번호로 최종 결제 금액을 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는 안전한가요?
전자지불결제(PG) 서비스인 NHN KCP의 네트워크를 통해 인터넷 전자 상거래업체와 국내카드사 은행을 하나로 연결해 전자지불결제의 핵심인 보안을 기본으로 하고 또 결제 시 전자 인증시스템의 인증을 받기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와 가상계좌 서비스도 NHN KCP 네트워크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확인되므로 카드결제만큼 안전합니다.
결제 시도건으로 되어 있어요
결제 시도는 결제 진행 중에 오류가 발생되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시도의 경우 실 결제금액이 없는 주문건이기 때문에 새로 재결제 부탁드리며 결제완료, 주문 완료 상태가 되어야만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이오니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
또한, 소멸 적립금이나 쿠폰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373-7840)으로 연락주시면, 소멸되었던 쿠폰 및 적립금을 복원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및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을 이용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결제가 완료됐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단계가 [주문완료] 에서 [입금완료] 로 변경됩니다.
입금 후에도 [입금완료] 로 변경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